dd

시간이 갈수록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봄이 오면 떠오르는 건 바로 셔츠입니다. 많은 분들이 셔츠를 찾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이 가지고 있는 셔츠는 흰색 색상의 셔츠일 텐데 스카이 블루 색상도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셔츠는 엘무드 스티치 오버핏 셔츠입니다.

 

이 셔츠 이름 자체가 '오버핏'이라는 단어가 들어갑니다. 그래서 저 처럼 키가 작은 사람들은 모두 공감하시겠지만 오버핏을 입으면 핏이 이상하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 키가 작아 평소에 오버핏 제품은 찾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 제품은 매우 이쁘기 때문에 찾게 되었습니다. 엘무드 스티치 오버핏 셔츠 리뷰 시작합니다.

 

엘무드?

엘무드(LMOOD)는 미니멀과 컴포트를 중점으로 이 시대 트렌드를 반영한 컨템포러리 감성 브랜드입니다. 엘무드 제품 중 셔츠뿐만 아니라 재킷 니트 등 몇 가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엘무드 제품을 만나며 느낀 건 미니멀룩으로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엘무드 제품들 모두 각 체형에 맞게 잘 나와서 키에 상관없이 알맞게 입을 수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애용할 브랜드입니다.

엘무드 스티치 오버핏 셔츠 리뷰

 

 

엘무드 스티치 오버핏 셔츠 스카이 블루 색상 모델컷 입니다. 제품 구매 전 모델을 보며 나도 저 런핏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현실은 다르다는 게 마음이 아픕니다. 그래도 예쁜 옷을 입는 것만큼 좋은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제품은 2020년 S/S 엘무드 상품입니다. 현재 많은 구매후기가 있고 구매자들은 94.12% 만족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무신사 세일가로 71,200원에 판매중입니다. 저는 플래티넘 등급 + 쿠폰 할인 + 적립금 할인받아 58,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이런 소재의 셔츠를 이 가격이면 언제나 환영입니다.

 

사이즈는 오버핏으로 나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저는 가장 작은 사이즈인 44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 엘무드 스티치 오버핏 셔츠 디테일 살펴봅시다. 엘무드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피자박스와 같은 모양으로 포장되어 옵니다. 엘무드 제품 구매하신 분들 공감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포장을 열어보면 깔끔하게 접혀있는 셔츠가 있습니다. 아주 깔끔합니다.

 

엘무드 스티치 오버핏 셔츠 스카이 블루 색상의 앞면과 뒷면의 모습은 색감이 참 이쁩니다. 인터넷상의 색감과 실제 색상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이 셔츠의 첫인상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쉬운건 약간의 구김이 있습니다. 마감처리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구김은 스팀다리미로 쫘악 펴주면 되니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카라 부분도 깔끔하게 박음질 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티치로 포인트 주었고 딱 달라붙어 입었을 때 깔끔함을 더해줍니다. 앞면부 주머니도 매력적입니다. 크다고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보면 포인트 되어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셔츠와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색다른 셔츠를 찾는다면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소매 부분 단추와 앞면부 단추는 고급지게 은빛 색상의 단추를 사용했습니다. 옆부분에는 활동성을 위해 트임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옷을 입고 활동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디자인도 이쁜데 편리함까지 더해지니 더욱 만족스러운 셔츠라고 생각합니다.

 

made in korea  엘무드 스티치 오버핏 셔츠 이 부분도 맘에 들고요 원단은 폴리에스터 65% 나일론 35%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폴리와 나일론의 조합으로 찰랑거림을 더해줍니다. 찰랑거리는 셔츠는 촉감도 굉장히 좋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였지만 마음에 들어 앞으로 쭉 입기 위해 엘무드 스티치 오버핏 셔츠 과감하게 택 제거했습니다. 빈틈없는 셔츠라 너무 마음에 드는 셔츠입니다.

 

 

저의 착용샷 한번 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기장이 길어서 저에게는 안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셔츠는 너무 이쁜 제품인데 모델이 따라가지 못하는 게 아쉽습니다. 그러나 키 큰 분들이 착용하면 너무 이쁜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세탁소에 맡기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선을 통해 핏이 조금 더 좋아지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만약 키 작은 사람이 수선하지 않고 입으려면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엘무드 스티치 셔츠 수선 후 착샷입니다. 

Top : 엘무드 Bottom : 레가시 Shoes : 커먼프로젝트 Outer : 엘무드 Top : 엘무드 Bottom : 레가시 Shoes : 커먼프로젝트 수선이 아주 잘돼서 이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엘무드 스티치 오버핏 셔츠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들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